컨텐츠상세보기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커버이미지)
알라딘
돌이킬 수 없는 약속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야쿠마루 가쿠 지음, 김성미 옮김 
  • 출판사북플라자 
  • 출판일2017-02-01 
보유 1, 대출 1, 예약 0, 누적대출 22, 누적예약 12

책소개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15년 전 버려버린 과거에서 도착한 한 통의 편지가 봉인해 둔 기억을 되살아나게 한다!
“그들은 지금 교도소에서 나왔습니다!”


주인공이 과거에 저지른 죄, 그리고 15년 전에 했던 어떤 약속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 소설!! 사람이 죄를 지으면 어떻게 그 대가를 치러야 할까? 죄를 한 번 저지르면 그 사람은 영원히 행복해질 수 없고 새로운 삶을 꿈꿔서도 안 되는 것일까? 응징과 용서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물음표를 던지는 일본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야쿠마루 가쿠의 걸작《돌이킬 수 없는 약속(誓約)》에는 수많은 복선이 깔려 있는데, 무심코 지나친 소품이나 에피소드가 뒤에서 의미를 갖고 연결되어 아귀가 들어맞는다. 던져진 단서 중 회수되지 않는 것이 없으므로 작은 장면 하나도 허투루 지나칠 수 없다. 저자의 초기 걸작에 이어 발표된 이번 신작은 “작가로서 제2막을 열었다”,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딘 기념비적 작품”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저자소개

* 에도가와 란포상 수상
*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 수상
* 일본추리작가협회상 수상

1969년 효고현에서 태어났다. 도쿄로 이주 후 열한 살 때부터 용돈을 손에 쥐고 극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영화에 푹 빠진다. 배우를 지망해 고교 졸업 후에는 극단에 들어가지만, 몸으로 이야기를 표현하기보다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적성에 맞다는 것을 깨닫고 극단을 그만둔다. 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1차 예선에 통과하지만 성과가 나오지 않던 차에 만화 잡지 《올맨》에 가작으로 입선하기도 하였으나, 잡지가 폐간되는 등 시련을 겪는다. 그 후 다카노 가즈아키의 《13계단》을 읽고 큰 충격을 받아 소설가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고 드디어 2005년 《천사의 나이프》로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오늘날 일본을 대표하는 사회파 추리소설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주로 사회구조적 범죄를 통해 심화되어 가는 현대사회의 냉혹한 현실에 의문을 던진다. 주요 작품으로는 일본 아마존과 한국 전국 서점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른 《돌이킬 수 없는 약속》과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을 수상한 《침묵을 삼킨 소년》 등이 있다. 《침묵을 삼킨 소년》과 《천사의 나이프》《악당》《형사의 눈빛》이 드라마로 제작돼 호평을 받았고, 《우죄(友罪)》는 영화로 제작되었으며 그 외에도 《기다렸던 복수의 밤》《하드 럭》《사명》《도주》《어나니머스 콜》《가디언》 등 다음 장이 궁금해지는 소설을 계속해서 집필하고 있다.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한줄 서평